산타빌리지 > 스위스여행

본문 바로가기


스위스여행

  • 산타빌리지
  • 圣诞老人村
  • Santa Village
Welcome to Santa Village

우스꽝스러운 산타로 구성된 디오라마와 포토존, 365일 크리스마스 트리가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에 오시면 365일 따뜻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어요!

由独特的圣诞老人构成的Dorama和Porta John Polower,365天圣诞树闪闪发光。  
如果来到瑞士主题公园,就能享受365天温暖快乐的圣诞节!

You can see Diorama, Photo Zone, and the 365-day Christmas tree, which are made up of ridiculous Santas, shining brightly.  
Visit Edelweiss Swiss theme park for 365 days to enjoy the warm and joyful Christmas!

santa_01.jpg

크리스마스(Christmas Day)의 유래

크리스마스(Chistmas)는 ‘그리스도의 미사’라는 뜻의 고대 영어 ‘Cristes maesse’에서 유래한 말입니다.  
로마 역서(曆書)에 따르면 기독교의 크리스마스 축제는 336년경 로마에서 거행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로마 제국의 동방 지역에서는 1월 6일에 하느님이 예수의 탄생과 세례 때 나타난 일을 기념했고,
예루살렘에서는 탄생만 기념했습니다. 예루살렘에서는 오랫동안 크리스마스를 반대했으나 결국 받아들이게 되었다.

아르메니아 교회는 12월 25일 대신 1월 6일에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념했습니다. 동방교회는 크리스마스를 12월 25일에 지키게 된 후
1월 6일은 예수의 세례를 기념하는 주의공현대축일을 지켰습니다.

그러나 서방의 주의공현대축일은 동방박사들이 아기 예수를 찾아온 날을 기념하는 축일이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12월 25일에 기념하는 이유는 불확실하지만, 초기 기독교도들이 ‘정복당하지 않는 태양의 탄생일’이라는 로마의 이교(異敎)
축제와 같은 날에 기념하기를 원했기 때문이었다는 설이 있습니다.  
이 축제는 낮이 다시 길어지기 시작하고 태양이 하늘 높이 떠오르기 시작하는 동지(冬至)를 기념한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전통 관습들은 이교도들이 한겨울에 벌이던 농사 및 태양 의식들과 그리스도의 탄생에 대한 기념이 합쳐져서 생겨났습니다.년입니다.

santa_02.jpg

크리스마스 이브에 착한 아이들에게 선물을 가져다 주는 아이들에게는 친숙한 이름_ 산타클로스

산타클로스라는 말은 270년 소아시아 지방 리키아의 파타라시에서 출생한 세인트(성) 니콜라스의 이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그는 자선심이 지극히 많았던 사람으로 후에 미라의 대주교(大主敎)가 되어, 남몰래 많은 선행을 베풀었는데, 그의 생전의 이런 자선행위에서 유래,
산타클로스 이야기가 생겨났다고 합니다.

라틴어로 상투스 니콜라우스인데, 네덜란드 사람들은 산 니콜라우스라고 불렀습니다. 특히 아메리 신대륙에 이주한 네덜란드인들은 산테 클라스라고 불러,
자선을 베푸는 자의 전형으로 삼았습니다. 이 발음이 그대로 미국어화했고, 19세기 크리스마스가 전세계에 알려지면서 착한 어린이들에게 선물하는 상상의 인물이 되어,
어린이들이 정답게 부르다가 '산타클로스'로 변하게 된 것입니다. 산타클로스의 복장은 1931년 미국의 해돈 선드블롬이 코카콜라 광고에서 그린 그림에서 유래한 것이라고 집니다.

That's Coffee
>> CONTACT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이천리 304
TEL: 031)581 9400
FAX: 02)562 7741
 
ⓒ 2014 Edelwis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132-85-35079
(주) 더츠굿 에델바이스
대표이사 김태형 개인정보 책임자 황학주